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성차, ‘Music & Golf’ 페스티벌 진행

김광호 기자 | 기사입력 2013/06/05 [17:54]

한성차, ‘Music & Golf’ 페스티벌 진행

김광호 기자 | 입력 : 2013/06/05 [17:54]
 
브레이크뉴스 김광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6월 한 달간, 차량을 출고한 고객 및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출고 기념품과 경품 이벤트를 제공하는 ‘Music & Golf’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한성차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다양한 문화·레저활동에 초점을 맞춰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자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먼저, 6월 한 달 동안 B-Class, C-Class를 출고한 고객 전원에게 삼성전자 무선 포터블 오디오(DA-FA60 및 DA-F61) 최신형을 증정한다.
 
아울러 선착순 100명에게는 뮤지컬 시카고 티켓(R석 2매)과 출연진의 사인이 담긴 CD를 제공한다.
 
또한, 기간 중 S-Class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1박 2일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가 증정된다. 해당 패키지는 주중 2인 기준으로 36홀 라운딩 그린피·카트비, 골프텔 1일 숙박, 조식으로 구성돼 있다. 사용기간은 1년간 유효하다.
 
이밖에 6월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삼성전자와 연계 판촉 이벤트도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고객들은 전국 한성차 전시장과 매칭된 삼성디지털프라자 할인 쿠폰을 제공 받으며, 이를 통해 초대형 TV와 최신 AV(에어트랙, 포터블오디오) 제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6월 계약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한성차 전시장에 전시된 삼성전자 무선 포터블 오디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에서 우위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kh679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