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광수, 라인(LINE) 통해 개성만점 스티커 캐릭터 공개

이선정 기자 | 기사입력 2013/05/31 [20:30]

이광수, 라인(LINE) 통해 개성만점 스티커 캐릭터 공개

이선정 기자 | 입력 : 2013/05/31 [20:30]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배우 이광수가 개성만점 스티커 캐릭터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30일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공식 계정을 통해 그의 개성이 살아있는 총 40종의 스티커 캐릭터를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것.
 
‘라인’은 230여 개 국에서 이용되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로, 이광수는 한국을 포함한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싱가폴, 필리핀, 말레이시아까지 총 10개국의 공식 계정을 통해 다양한 국가의 팬들과 적극 소통하며 한류스타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라인(LINE)’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한 이번 스티커 캐릭터는 이광수를 고스란히 옮겨놓은 듯 그의 유쾌 발랄한 평소 모습을 각양각색으로 표현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우월한 8등신 모델 비율과 남다른 패션 센스로 주목 받고 있는 그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강조해 눈길을 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광수 캐릭터 갖고 싶다”, “그의 매력이 그대로 묻어나는 캐릭터에 감탄!”, “이광수도 라인을? 당장 등록해야겠다”, “아시아프린스 이광수, 매력의 끝은 어디?”,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캐릭터”, “귀여움 폭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광수는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오는 7월에 방송될 MBC 새 월화 사극 ‘불의 여신 정이’에서 ‘임해군’ 역으로 캐스팅되어 새로운 모습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