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태우 폭로, 시청자 궁금증 해소한 ‘팀킬’

11일 방송된 MBC뮤직 ‘하극상’서 윤계상-이하늬 열애 뒷 이야기 공개

김다슬 기자 | 기사입력 2013/03/12 [09:16]

김태우 폭로, 시청자 궁금증 해소한 ‘팀킬’

11일 방송된 MBC뮤직 ‘하극상’서 윤계상-이하늬 열애 뒷 이야기 공개

김다슬 기자 | 입력 : 2013/03/12 [09:16]
▲ 김태우 폭로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사진출처=MBC뮤직 ‘하극상’ 방송 캡처>   

 
브레이크뉴스 김다슬 기자=
그룹 g.o.d 출신 가수 김태우가 팀 동료였던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의 스캔들 진상을 폭로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에는 김태우가 출연한 가운데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한 윤계상-이하늬 커플의 열애 뒷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김태우는 “군대에 있을 때 많이 보는 잡지에 이하늬가 나왔는데 섹시한 콘셉트의 화보였다. 그걸 보고 반했었다”며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김태우에 따르면 손호영과 이하늬가 친분이 있어 이하늬를 소개받게 됐고, 생일 파티에서 만난 후 문자를 한 두 번 주고받았다는 것.
 
이어 김태우는 “나중에 보니 윤계상과 사귀고 있더라”면서 “발리 여행 스캔들이 불거졌을 때 윤계상에게 연락을 했었는데 그 때는 교제가 아니라고 했다”고 덧붙였다.
 
언론을 통해 알려진 것처럼 오히려 당시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스캔들이 두 사람을 연결해준 계기가 됐던 것.
 
한편, 이날 방송에서 김태우는 데니안의 외모 자신감을 폭로해 또 다른 화제를 낳았다.
 
kimds10405@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