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행복한 둥지 주거환경개선사업 행복클린하우스 (2)차 실시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8/26 [12:39]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행복한 둥지 주거환경개선사업 행복클린하우스 (2)차 실시

안종욱 기자 | 입력 : 2020/08/26 [12:39]

 

 

지난 823일 청평면 집수리 봉사단체인한둥지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청평면명예사회복지공무원은 청평면 내 이번 집중호우로 침수된 가구에 집수리 봉사를 실시하였다.

 

2020년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행복한 둥지!! 주거환경개선사업&행복클린하우스)은 청평면 관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중 주거환경이 열악하여 집수리 및 집청소 등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대상자에게 집수리를 통한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이번 주거개선활동은 유난히 길었던 장마와 집중호우로 침수된 가구에 대한 피해복구 활동이었으며 침수되어 쓸모없게 된 가전제품 및 가구를 들어내는 것을 시작으로 도배지원, 장판 및 보일러 교체, 싱크대 설치 및 짐 정리하는 것으로 마무리 하였다.

 

한둥지회장(정상수)청평에 유난히 비 피해 가구가 많았는데 이번 봉사활동으로 청평면 재해가구에 대해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더 보람되었다. 수해로 상심이 크시겠지만 빨리 일상으로 돌아오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기학 청평면장은 햇살 뜨거운 주말에 시간을 내어 지역 수해민을 위해 봉사활동을 해주신 한둥지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청평면 명예사회복지공무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면 내 많은 이웃을 위해 도움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