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은 18일 음악역1939에서 온라인 콘서트 생중계 프로그램 'Gapyeong Saturday Live Online Concert'(이하 <G-SL On-Line>)를 개최했다.
카카오TV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 <G-SL On-Line>는 슈퍼스타K 출신의 김필과 K팝스타 샘김, 비긴어게인 시즌3에 출연한 뒤 인기몰이 중인 적재, 너목보6 및 보컬플레이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김성준이 출연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연은 음악역1939 S-station에서 관객없이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하는 방식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스튜디오 라이브 공연과 함께 온라인 관객들과 채팅으로 소통하며 현재 코로나19로 인한 공연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켜주었다.
추후 새로운 버젼의 온라인 콘서트를 기획한다고 밝힌 음악역1939는 지난 7월 18일 콘서트 시작 후 아티스트 1명당 실시간 시청관객 600~1300명이 접속하여 보는 등 당일 카카오TV 엔터ㆍ라이프 순위 1위를 차지하며 <G-SL On-Line콘서트>의 누적 조회수 12,297회를 기록했다.
<G-SL On-Line>은 코로나-19로 관객과의 대면 만남이 어렵고 모든 공연이 취소되는 상황에서 G-SL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은“<G-SL On-Line>에서 비록 비대면이지만 이렇게 온라인으로나마 관객여러분과 소통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관객여러분들 모두 힘내셨으면 좋겠다. 좋은 기회를 주신 가평군과 음악역1939 모든 분들께도 감사의 마음을표한다.”고 전했다.
음악역1939 관계자는“비틀즈의 녹음으로 유명한 영국의 애비로드 스튜디오와 메트로폴리스 스튜디오 등을 설계한 건축음향분야의 권위자 샘 도요시마가 음향설계를 맡아 아름다운 울림을 있는 음악역1939 S-station에서 앞으로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브레이크뉴스 경기북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