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뽀송보송 목욕데이로 행복한 노후 응원해요!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5/28 [13:38]

뽀송보송 목욕데이로 행복한 노후 응원해요!

안종욱 기자 | 입력 : 2020/05/28 [13:38]

 

 

조종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박재근, 민간위원장 김호명)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527뽀송보송목욕데이를 통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맞춤형복지서비스를 제공하였다.

 

뽀송보송 목욕데이는 현1리와 현2리에 거주하시는 저소득 어르신 8분을 대상으로 오전과 오후 두 번에 걸쳐 진행되었다. 조종면 현리 소재 보송목욕탕(대표 윤황규)에서 무료로 목욕탕 시설이용을 지원하였으며, 가평읍 소재 유일닭강정에서(대표 유정원) 간식으로 닭강정을대접하였다.

 

또한 이 날 유일닭강정에서는 목욕데이에 참여한 어르신 외에도 관내 노인요양시설에 계시는 어르신들에게도 닭강정을 제공하였다.

 

박재근 조종면장은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지역사회가 침체된 가운데 적극적인 민관협력으로 주민 욕구가 최대한 반영된 따뜻한 마을복지, 보다 밀접한 맞춤형복지를 실천하겠다고 밝히며 이 사업을 통해 목욕을하고 행복해하는 어르신을 보면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이웃간 훈훈한 정을 나누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뽀송보송 목욕데이매월 넷째 주 수요일마다 발굴된 대상자에 대해 지속 추진하여 민관협력 기반 아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주민들의 복지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