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 라온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응원연주 눈길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5/01 [12:46]

가평 라온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응원연주 눈길

안종욱 기자 | 입력 : 2020/05/01 [12:46]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응원연주 영상들이 전 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가평 라온 챔버오케스트라(단장·박경혜)도 동참함으로써 지역사회에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최근 제작된 이 영상은 현재 유튜브(https://youtu.be/jvCXqAUbMjo) 채널에서 눈길을 끌며 국민들과 의료진들을 응원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 있다.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한 총 18명의 단원들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성인까지 연령이 다양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들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각자 집에서 자신의 악기로 아바댄싱퀸을 연주하고, 그 영상을 하나로 모았다. 마치 모두가 한자리에 있는 듯한 멋진 합주 영상을 완성한 것이다.

 

또한, 연주영상 속에는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의 사진들을 보여주며 #영웅수트, #영광의 상처, #힘내세요 등의 응원 자막도 넣어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직접 영상을 제작한 단원들은 이번 응원영상을 만들면서 대한민국의 힘을 다시 느꼈다위기에서 빛을 발하는 대한민국이 자랑스럽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든 분들께 존경과 응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가평 라온 챔버오케스트라는 지난 2017년 가평군 상면과 조종면의 초··고등학생, 학부모, 아마추어 성인연주자들이 모여서 창단한 오케스트라로, 초등학교 방과 후, 음악교실 및 정기연주회 등 다양한 음악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찾으며 음악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