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 가평살이 수기 공모전 개최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4/01 [10:48]

가평군 가평살이 수기 공모전 개최

안종욱 기자 | 입력 : 2020/04/01 [10:48]

 

 

가평군이 가평살이 수기 공모전 가평살어리랏다를 개최해 소통과 공감을 형성해 나가기로 했다.

 

1일 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가평을 살아가는 이웃들의 이야기, 가평을 사랑하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들어보기 위한 것으로 이달 말까지 가평과 인연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1작품으로 군에서 살면서 느끼는 감동과 재미, 다양한 경험과 생활의 모든 이야기를 주제로 공모할 수 있다.

 

응모작에 대해서는 창의성과 지역과의 연계성, 감동 및 교훈성, 공감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수상자에 대해서는 군수 표창과 시상금이 주어진다.

 

최우수작 1명은 가평사랑상품권 70만원이, 우수상 2명에는 각 50만원, 장려 3명에게는 30만원이 각각 전달될 예정이다.

 

수상자는 5월 중 확정되며, 본 공모전에 대한 참가 및 자세한 내용은 군 홈페이지나 군청 기획감사담당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은 출품작에 대해서는 군정 시책자료에 활용하고 필요에 따라 수정 혹은 변형해서 사용 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와 여성이 행복한 도시, 따뜻한 복지, 사람이 먼저인 안전도시 등에 접목하게 되는 것이다.

 

앞서 군은 전 직원이 변화와 개선이라는 혁신의 기본에 맞춰 작지만() 사소한 변화(Change) 실천으로 업무향상을 이루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는 나비효과 프로젝트 소소한 C’를 만나다를 시행하고 있다.

 

적극행정 실천으로 업무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공무원을 격려하고 연말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개최해 시상금을 지급할 방침이다.

 

우수사례 결과활용에 대해서는 정부혁신 우수자료로 제출하고 타 시·군으로 확산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