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읍 지사협 특화사업 문화체험 행복나들이 어르신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 소풍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9/10/31 [18:03]

가평읍 지사협 특화사업 문화체험 행복나들이 어르신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 소풍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9/10/31 [18:03]

 

 

가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장동선, 민간위원장 박영모)는 오는 1030일 특화사업으로 문화체험 행복나들이어르신과 함께하는 힐링 문화소풍을 올해 들어 5번째로 추진하였다.

 

힐링 문화소풍!!은 지역에 소외되고 문화생활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연 6회 진행되는 사업으로써 협의체 위원과 짝꿍이 되어 영화관람 후 후원업체에서 함께 식사를 하시고 협의체위원들이 짝꿍(어르신)을 모셔다 드리는 특화사업이다.

 

금일 가평읍 지사협 위원들은 최근 개봉한퍼팩트맨이란 영화를 어르신들과 함께 관람한 후 생생돈까스에서 후원하는 돈까스 등을 점심으로 대접하고 읍지사협 위원들이 직접 집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는 것으로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오늘 행사에 참여하신 한 어르신은올해 나이가 일흔 여덟인데 난생 처음으로 극장이란 곳에서 영화를 봐서 신기하고 정말 즐거웠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고 돈까스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며 소감을 밝히셨다.

 

박영모 위원장은문화생활이 어려운 어르신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삶의 활기를 찾으시는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영화도 재미있게 보시고 식사도 맛있게 드셔서 기쁘다.라고 말했다.

 

장동선 읍장은 바쁜 시간을 내어 행사에 함께 참여해 주신 위원님들과 후원업체 사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문화생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가평읍 지사협위원님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도록 하겠다.” 말을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