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인과 오래 사귈지 아는 방법, ‘푸른색’이면 오래 ‘붉은색’이면 솔로?

이선정 기자 | 기사입력 2013/02/15 [19:44]

연인과 오래 사귈지 아는 방법, ‘푸른색’이면 오래 ‘붉은색’이면 솔로?

이선정 기자 | 입력 : 2013/02/15 [19:44]
© 브레이크뉴스
연인과 오래 사귈지 아는 방법을 뇌로 촬영한 스캔사진이 화제다. 연인과 오래 사귈지 아는 방법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핫토픽 키워드로 등극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최근 해외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연인과 오래 사귈지 아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의 보도를 캡쳐한 게시물이 올라와 시선을 끌고 있다. 당시 보도는 지난 10일자로, 여기엔 최근 연인과 오래 사귈지 아는 방법을 뇌 스캔을 통해알 수 있다고 보도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속 좌측이 3년 이상 사귄 사람, 우측이 그렇지않은 사람의 뇌 스캔 이미지이다. 붉은색으로 나타난 부분이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는 곳이며 푸른색은 그 반대를 나타낸다. 보도에 따르면 사람의 뇌를 스캔했을 때 오래 사귄 연인들은 쾌감 중추가 덜 활동적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시각적인 아름다움과 감정적 반응을 보이는 부분이활동적인 반면, 비판이나 사리 판단에 관련된 부분은 비활동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연인과 오래 사귈지 아는 방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러다 생각도 읽겠네" "안되는게 없구만" "마음이 아니라 뇌가 문제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데일리메일)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