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현대차, 설맞이 소년소녀가장 지원 봉사활동 실시

김광호 기자 | 기사입력 2013/02/07 [16:43]

현대차, 설맞이 소년소녀가장 지원 봉사활동 실시

김광호 기자 | 입력 : 2013/02/07 [16:43]
 
브레이크뉴스 김광호 기자=
현대자동차(주)는 전국 600여명 소년소녀가장들의 따뜻하고 풍성한 설 명절을 지원하는 ‘설 맞이 드림 투게더(Dream Together)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봉사활동은 지난해부터 본격적으로 선보인 소년소녀가장 지원 프로그램 ‘드림 투게더(Dream Together) 멘토링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년소녀가장들을 돕고자 마련됐다.
 
현대차 국내영업본부가 진행하고 있는 ‘드림 투게더 멘토링 캠페인’은 전국 520개 거점의 1만여명 임직원들이 관내에 거주하고 있는 소년소녀가장들에게 문화·체육활동 지원, 주거환경개선, 장학금 전달, 재능기부, 진로상담 등 다양한 지원을 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현대차는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600여명의 소년소녀가장을 대상으로 생필품 구매, 차례상 비용 등 경제적 지원과 더불어 차례상 물품을 함께 구매하는 등 멘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선보여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2009년부터 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드라이브 포 위시스(Drive for Wishes)’ 캠페인을 비롯 사랑의 집 수리 캠페인, 농촌사랑 1사 1촌, 헌혈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kkh679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