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의회 보도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7/04/26 [08:13]

가평군의회 보도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7/04/26 [08:13]

 

가평군의회(의장 고장익, 부의장 최기호, 운영위원장 김춘배, 의원 신현배, 의원 조중윤, 의원 이종훈, 의원 김금순)는 25일 오후 다목적회의실에서 가평교육지원청 최경숙 교육장 및 안병도 교수학습지원과장, 설왕섭 경원지원과장, 원은희 초등교육팀장, 신기하 중등교육팀장, 이기정 경영지원팀장의 방문을 환영하고 가평교육지원청의 주요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문은 대외협력기관인 의회와의 원활한 소통 및 협력 강화 방안 마련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현안 해결을 위한 긴밀한 협조 체제 구축을 요청하고, 경기(가평)교육정책의 추진 방향에 대한 설명을 위해 마련되었다.



가평군의회는 대외 협력기관인 의회와 가평교육지원청이 제대로 된 소통 및 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책임성 있는 교육행정을 구현하고, 공교육에 대한 신뢰감을 제고할 수 있도록 가평교육지원청과 가평군의회의 상호 협력을 강조하였다.

 

한편 최경숙 교육장은 “교육에 대한 투자 없이 교육발전을 기대하기 어렵다며 의회에서 교육시책 실현을 위한 교육경비 보조에 대해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고장익의장은 “오늘 같은 간담회 및 협의회의 정례화를 통해 두 기관끼리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지역의 교육발전을 위해 군의회 차원에서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