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 연말 압무추진 마무리 가속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6/12/05 [16:47]

가평군 연말 압무추진 마무리 가속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6/12/05 [16:47]

 

 

월동대책 및 씽씽겨울축제 지원 철저 기해줄 것 ‘강조’

 

 

한 달 남겨둔 병신년(丙申年) 마지막달인 12월 가평군청 임직원들이 각종 사업 및 업무, 지원 등의 한 해 마무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성기 가평군수는 5일 군청회의실에서 읍·면장과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조회를 갖고 그간의 활동사항에 대해 치하하고 더불어 월동대책 및 겨울축제 행정지원과 안전관리 강화 등을 당부했다. 또한 지역발전 및 행정서비스 향상에 기여해온 주민과 군인, 공무원 등에게 표창을 수여해 그 공로를 높이 치하했다.

 

우선 평소 봉사와 선행을 실천해 귀감이 된 김용규 가평읍주민자치위원회 위원을 비롯해 안준혁 청평의용소방대원, 이천경 북면민간기동순찰대원, 이호진 허가민원과 개발민원팀장이 도시자 표창을 받았다.

 

선행을 자처하고 남다른 지역사랑을 보여준 조종길(가평읍) 씨를 비롯해 김영수(설악면) 미용사, 박덕순(청평6리 부녀회), 강의구(상면) 노인회장, 곽태민 수도기계화보병사단 중사, 김진욱 공군 제8386부대 원사, 엄기호 청평면 민간기동순찰대 대장, 이재승 육군 제7297부대 대위, 신지수 육군 제7021부대 중사에게는 군수표창이 수여됐다.

 

이외에도 친철하고 신속한 행정서비스로 고객만족 행정에 기여한 공이 큰 이정수(민원봉사과 수로원), 백경희(보건소 방문보건직), 김인호 하수도사업소 주무관, 박민정 청평면 주무관 등에게도 군수표창이 수여됐다.

 

이날 김 군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등 연말 불우이웃돕기 행사 및 조기집행 추진, 주민자치위원 직무교육 등의 그간 다양한 분야에서 행정적 지원을 적극적으로 임해줘 무사히 추진할 수 있었다”면서 “남은 1달도 동안 각종 사업의 마무리를 철저히 기하고 폭설 및 한파ㆍ동파 예방, 도로제설 등 월동대책 추진을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밖에도 ▲동절기 취약계층 수시확인 ▲ 제8회 자라섬 씽씽 겨울축제, 지역 겨울축제 행정지원 및 안전관리 강화 ▲ 2017년 사업 조기 추진을 위한 연내 관련계획 수립 등을 철저 ▲ 연말연시 엄정한 공직기강 확립 등을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