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여진 집 공개..“직접 벽에 페인트칠까지?”

블랙 앤 화이트 컬러 기본으로 모던한 분위기 연출, 센스있는 소품 ‘가득’

김보라 기자 | 기사입력 2012/11/15 [15:29]

최여진 집 공개..“직접 벽에 페인트칠까지?”

블랙 앤 화이트 컬러 기본으로 모던한 분위기 연출, 센스있는 소품 ‘가득’

김보라 기자 | 입력 : 2012/11/15 [15:29]
[브레이크뉴스=김보라 기자] 배우 최여진이 집을 공개해 화제다. 
 
최여진은 캐이블채널 FashionN 예능 프로그램 ‘사심뷰티톡 팔로우 미’의 MC를 맡아 방송에서 싱글하우스를 전격 공개한다.
 
▲최여진이 집을 공개해 화제다. <사진출처=티캐스트>    

 
공개된 최여진의 집은 전체적으로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꾸며져 있어 모던한 분위기를 풍겼다.
 
특히 최여진은 일반적인 인테리어 시공 비용보다 3000여만 원을 절약한 DIY(Do It Yourself)인테리어를 통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가구를 맞추고, 직접 벽에 페인트 칠을 했다는 후문.
 
이에 최여진은 집안 곳곳에 포인트를 준 소품들까지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애장품들로 채워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최여진은 집 공개에 대해 “처음 집을 공개하게 돼 뜻 깊다”며 “지금까지 공개하지 않은 이유는 연예인의 판타지가 느껴지는 집이 아니라 평범한 집이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여진은 “크고 좋은 집은 아니더라도 작은 소품 하나하나 직접 구매하고 페인트 칠까지 직접 해가며 꾸몄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여진은 오는 22일 집 공개를 비롯해 피부관리 비법, 드레스룸까지 모두 공개한다.
 
f112028@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