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손흥민 민아 열애, 네티즌 반응 살펴보니..축하부터 슬픔까지?

지난 29일 공개된 손흥민 민아 열애 소식에 각양각색 반응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4/07/30 [11:18]

손흥민 민아 열애, 네티즌 반응 살펴보니..축하부터 슬픔까지?

지난 29일 공개된 손흥민 민아 열애 소식에 각양각색 반응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4/07/30 [11:18]
▲ 손흥민 민아 열애 네티즌 반응 <사진출처=손흥민 페이스북, 민아 트위터>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손흥민 민아 열애’에 네티즌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9일 한 매체는 축구선수 손흥민(22. 레버쿠젠)과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민아(21)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두 사람의 달달한 데이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걸스데이 민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민아로부터 확인 결과 손흥민 선수와 좋은 감정으로 2회 만났다고 들었다”며 “SNS를 통해 서로 팬의로서의 격려와 우정을 쌓아오다가, 손흥민 선수가 독일 소속팀 복귀 전 좋은 감정으로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손흥민 민아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 걱정, 슬픔 등 각양각색 반응을 보이며 열띤 토론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네티즌들은 “손흥민 민아 열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손흥민 민아 열애, 은근히 잘 어울리네”, “손흥민 민아 열애, 사실 걱정된다”, “손흥민 민아 열애, 선남선녀가 떠났다”, “손흥민 민아 열애, 걸스데이는 안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손흥민과 열애를 인정한 민아가 속한 걸스데이는 신곡 ‘달링’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