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늘씬한 몸매와 완벽한 S라인 비너스 몸 짱 만든다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4/04/14 [11:17]

늘씬한 몸매와 완벽한 S라인 비너스 몸 짱 만든다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4/04/14 [11:17]



야간 웰빙 건강운동 시작

탄력 있고 볼륨 있는 몸매는 건강미인의 상징이다.

가평군이 새봄 맞아 건강을 챙기고 몸매도 가꿔 비만과 만성질환을 예방하고 소통과 통합의 물꼬를 터 건강한 사회를 이뤄가고자 오는 14일부터
S라인 웰빙 야간운동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운동은 건강과 몸매관리에 대한 주민의 관심과 욕구를 충족하고 운동하는 분위기를 확산해 나감으로서 주민 일체감 조성은 물론 질병 없는 건강한 가평을 이뤄가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14일부터 실시되는 S라인 웰빙 야간운동은 주민참여 활성화와 편의도모를 위해 가평읍,북면주민은 가평종합운동장에서, 설악면, 청평면 지역은 면사무소 광장에서, 상․하면지역은 하면사무소 광장에서 실시된다.

10월10일까지 7개월에 걸쳐 실시되는 이 운동교실은 매주 월, 수, 금요일 밤 8시부터 9시까지 한 시간 동안 스트레칭, 근력, 유연성, 민첩성운동 등을 전문 강사로부터 지도받는다.

특히 S라인 웰빙운동 1주차 기간 중에는 운동과 더불어 사전체성분 측정 및 설문조사를 실시, 맞춤운동을 지도해 주민만족도를 높여 나가게 됨은 야간에 실시함으로서 직장인들의 폭 넓은 참여도 기대되고 있다.

S라인 웰빙운동은 각종 스트레스와 체중관리 등 건강관리에 대한 부담 등으로 경직된 근육을 완화시켜 유연성을 확보하고 근력운동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증가시킴으로서 탄력과 균형을 갖춘 건강한 군민을 확산시켜가는 효과가 가져올 것으로 전망된다.

군 관계자는 ″S라인 웰빙 야간운동을 통해 만성질환 예방과 함께 적정한 체중유지로 주민건강을 향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름답고 탄력 있는 몸짱 만들기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지난 2008년 시작한 S라인 웰빙 야간운동은 지난해까지 6년간 1,505회에 걸쳐 연 33836명이 참여하여 건강을 증진하고 주민화합을 다져가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