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진영 감사인사, 하트 문자 날리며 “축하 물결 땡큐!”

10월 10일 결혼 발표 이후 JYP 가족 포함 네티즌들 축하 쇄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박윤경 기자 | 기사입력 2013/09/17 [16:46]

박진영 감사인사, 하트 문자 날리며 “축하 물결 땡큐!”

10월 10일 결혼 발표 이후 JYP 가족 포함 네티즌들 축하 쇄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박윤경 기자 | 입력 : 2013/09/17 [16:46]
▲ 박진영 감사인사 <사진제공=MBC>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윤경 기자= 박진영 감사인사가 화제다.
 
오는 10월 10일 결혼을 발표한 가수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진영이 지난 17일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여러분들 축하인사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all your greetings♡”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16일 9살 연하의 일반 여성과 내달 결혼을 공식 발표한 것에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자 감사 인사를 전한 것.
 
앞서 박진영은 “저에게 ‘너뿐이야’라는 곡을 쓰게 만든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저보다 9살 어린 평범한 생활을 하는 친구인데 첫눈에 서로에게 호감을 느꼈지만, 계속 평범하게 살고 싶어 하는 그녀의 마음 때문에 우여곡절이 좀 있었습니다”라며 “하지만 오랜 시간, 많은 대화를 통해 결국 서로에게 필요한 신뢰를 얻게 되었고 마침내 그녀가 저의 프로포즈를 받아들여 다음 달 10일 결혼을 하기로 했습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그는 “저는 연예인이고 여러분과 계속 소통하며 살아야 하겠지만 그녀는 계속 지금처럼 평범하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습니다. (기자님들 좀 도와주세요~ 꾸벅^^;;) 그래서 결혼도 비공개로 조용히 가족들만 모셔놓고 할 생각이니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에게 힘을 주는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우리 약속대로 함께 늙어갑시다”라고 밝혔다.
 
박진영 감사인사에 네티즌들은 “박진영 감사인사, 행복하게 잘 사세요~”, “박진영 감사인사, 결혼 축하해요!”, “박진영 감사인사, 형님까지 가는군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진영은 1999년 동갑내기 디자이너 서 모 씨와 11년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했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