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CJ제일제당(대표이사 김철하)이 지난 10일 CJ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명절 상차림이 쉬워지는 비비고 by 프레시안’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11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난이도가 높은 추석 명절 요리를 ‘비비고 by 프레시안’을 활용해 쉽게 만드는 것은 물론, 기존의 식상했던 메뉴 대신 온 가족과 함께 색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추석 요리 레시피를 소개했다.
‘비비고 by 프레시안’ 제품은 비비고 한식 명장의 전통요리를 재현한 ‘비비고 물만두’와 ‘비비고 군만두’, 그리고 직화 방식으로 불에 직접 구워 맛과 향이 한층 풍부해진 ‘비비고 남도 떡갈비’와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까지 총 4종이다. 이날 참가자들은 갈지 않고 굵직하게 썬 고기를 양념에 잘 재운 뒤, 저온 숙성하고 불에 구워 떡갈비 본연의 맛과 향이 제대로 살아있는 ‘비비고 남도 떡갈비’를 쪽파, 새송이 버섯과 함께 노릇하게 구워 꼬치에 꽂은 ‘떡갈비 산적’을 만들었다. 이 밖에 큼직하게 채 썰어놓은 돼지고기를 갖은 양념에 잘 재워 얇게 펴서 구워낸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를 활용한 ‘언양 불고기쌈’도 소개됐다. CJ제일제당의 ‘명절 상차림이 쉬워지는 비비고 by 프레시안 쿠킹클래스’ 후기는 CJ 더 키친 홈페이지에서 추후 확인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프레시안 제품들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chaeri1125@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브레이크뉴스 경기북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