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효리 결혼사진, 대한민국 최고 섹시 가수 아닌 평범한 ‘신부’

3일 오후 자신의 팬 카페 통해 공개한 결혼식 사진 화제

박윤경 기자 | 기사입력 2013/09/03 [17:55]

이효리 결혼사진, 대한민국 최고 섹시 가수 아닌 평범한 ‘신부’

3일 오후 자신의 팬 카페 통해 공개한 결혼식 사진 화제

박윤경 기자 | 입력 : 2013/09/03 [17:55]
▲ 이효리 결혼사진 <사진 출처 = 이효리 팬 카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윤경 기자= 이효리 결혼사진이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1일 식 없는 결혼식을 치른 가수 이효리가 팬 카페를 통해 자신의 결혼 사진을 공개한 것.
 
이효리는 3일 오후 “여러분, 안녕하세요. 효리입니다”라는 인사를 시작으로 결혼식 사진과 당시를 설명했다.
 
이효리는 “결혼식 잘 했나 다들 궁금해 하실 것 같아 인사 남깁니다. 부득이하게 비공개로 하다 보니 서운해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기자 분들도 밖에 많이 오셨다 들었는데 죄송하게 되었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제 인생에 참 중요한날이니 만큼 가족과 친지들께 평범한 딸이자 며느리이고 싶었던 마음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고 덧붙였다.
 
또 “비올까 걱정했는데 날씨도 좋았고 모두 직접 준비하느라 저희 두 사람과 친구들 며칠 고생은 했지만 그만큼 의미 있고 즐거운 날이었습니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마지막으로 “멀리서 응원해주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에 마음을 전합니다. 보고 싶은 우리 팬들을 위해 사진 몇 장 올릴께요. 사랑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일 식 없는 결혼식을 치른 가수 이효리와 이상순이 이달 중순 유럽으로 신혼여행 겸 배낭여행을 떠난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