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CJ제일제당,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시원하게 빛낸다

팝업스토어 ‘Fresh Market’ 운영..3일간 관객 대상 이벤트 진행

유채리 기자 | 기사입력 2013/07/26 [09:27]

CJ제일제당, ‘안산밸리록페스티벌’ 시원하게 빛낸다

팝업스토어 ‘Fresh Market’ 운영..3일간 관객 대상 이벤트 진행

유채리 기자 | 입력 : 2013/07/26 [09:27]
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CJ제일제당이 오는 28일까지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 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안산밸리록페스티벌’에 팝업스토어 형태인 ‘Fresh Market’을 운영한다.
 
2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Fresh Market’은 총 3일에 걸쳐 행사장 관객들을 대상으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 제품도 선보이며, 젊음의 열기가 넘치는 문화 축제 현장에서 트렌드를 이끄는 2030 관객들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를 알리겠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행사 장소가 야외인 만큼 더위를 날릴 수 있는 이벤트 진행에 초점을 맞췄다. ‘얼음 속 쁘띠첼 워터젤리를 꺼내라!’와 ‘헛개수 쿨 허그 인형’, ‘헛개수 트럭’이 바로 그것.
 
‘얼음 속 워터젤리를 꺼내라!’는 참가자가 꽁꽁 얼린 얼음을 망치로 깨서 얼음 속에 들어있는 워터젤리를 꺼내는 이벤트이며, ‘헛개수 쿨 허그 인형’은 냉각팩을 부착한 캐릭터 인형이 행사장을 돌아다니며 관객들을 껴안아 시원하게 해준다. 또한 ‘헛개수 트럭’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리면 현장에서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CJ제일제당은 물풍선을 행사 요원인 체지방맨에게 던져 터뜨리면 즉석에서 ‘팻다운 아웃도어’를 증정하는 ‘살~살 빠져라~’ 이벤트 등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haeri1125@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