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뉴스 유채리 기자=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1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대표 한종문, 이하 아웃백)는 코로나 맥주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장마가 지난 후 본격 무더위가 시작되는 8월, 아웃백은 바베큐 메뉴와 잘 어울리는 시원한 맥주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자 코로나와 함께 하는 시원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아웃백 여름 한정메뉴 우드 화이어 그릴 바베큐 세트메뉴 주문 시 1100원만 추가하면 에이드를 코로나 병 맥주로 교환해주고, 오후 9시 이후 아웃백 오지나잇을 방문하면 코로나 두 병 주문 시 한 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정메뉴 코로나 업그레이드 이벤트는 오는 8월 말까지, 코로나 2+1 이벤트는 9월 말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아웃백은 여름휴가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친구를 태그 해 아웃백 1만890원 메뉴 중 좋아하는 메뉴를 추천하고, 태그 된 친구가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 된다. 1등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숙박권&조식뷔페를 증정(1명)하고, 2등에게는 JW메리어트호텔 서울 숙박권&조식뷔페를 증정(1명)한다. 3등 50명에게는 아웃백 1만890원 런치메뉴 식사권을 증정하며 이달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chaeri1125@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브레이크뉴스 경기북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