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신한銀, 세이프지수연동예금 스마트폰뱅킹 가입서비스 개시

김광호 기자 | 기사입력 2013/07/15 [09:37]

신한銀, 세이프지수연동예금 스마트폰뱅킹 가입서비스 개시

김광호 기자 | 입력 : 2013/07/15 [09:37]
브레이크뉴스 김광호 기자= 신한은행은 ELD상품인 세이프지수연동예금의 스마트폰뱅킹 가입 서비스를 은행권 최초로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에 따르면 세이프지수연동예금은 원금이 보장되고 기초자산의 만기지수에 따라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저금리 시대의 대안상품으로,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가입이 가능하게 됐다.
 
스마트폰뱅킹으로 가입시 초보자 가이드 제공과 대화형식(Q&A방식)의 상품안내 및 스마트금융센터 전담상담팀과의 전화상담 프로세스를 구축해 고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 세이프지수연동예금의 스마트폰뱅킹 판매를 기념해 스마트폰 뱅킹을 통해 세이프지수연동예금을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아이스라테 기프티콘과 주요통화 70% 온라인 환전우대 쿠폰 증정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스마트폰을 통해 ELD상품 가입이 가능하게 되면서 고객들이 상품 모집기간을 놓칠 염려가 없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스마트폰뱅킹을 통해 좀 더 쉽게 상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15일부터 24일까지 상품 유형에 따라 연 1.5%의 최저금리가 보장되고 최고 수익률이 연 9%에 달하는 세이프지수연동예금 13-18호를 판매한다.
 
kkh679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