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7월20일 청평면 경로당 운영 재개 면장 순회 방문 추진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7/24 [14:04]

7월20일 청평면 경로당 운영 재개 면장 순회 방문 추진

안종욱 기자 | 입력 : 2020/07/24 [14:04]

 

 

지난 76일자 청평면장으로 발령받은 이기학 면장은 그 간 코로나 19 감염우려로 운영이 중단됐던 경로당 운영이 20일부터 재개됨에 따라 관내 23개소경로당을 순회 방문하며, 취임 인사 및 지역 주민과 현장 행정 소통에 나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기학 신임면장은 경로당 운영이 재개됨에 따라 경로당 방역은 물론, 방역관리자를 지정, 경로당 이용 시 준수사항 등 감염병 예방에 총력을 다해 줄 것을당부하였다.

 

이어 경로당에 모인 이장 및 마을관계자, 어르신들에게 취임 인사와 함께 애로사항 및 면정 운영에관한 여러 의견을 청취하며, 소통행정의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그 동안 경로당 운영이 중단 돼 집안에만 있어 답답했는데폭염에 취약한 노인의 쉼터가 이제라도 운영을 하게 돼 다행이라며, 바쁜 일정에도 경로당을 먼저 방문해 준 것에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 청평면 발전을 위해 애써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이기학 신임 청평면장은 반갑게 맞아주는 어르신들께 감사 인사와 함께앞으로도 수시로 현장을 방문해 경청하는 자세로 주민의 의견을 듣고 주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행복한 청평면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평면에서는 이번에 건의된 주민들의 제안 및 건의사항을 검토해 면정운영에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