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0년 청평면지역 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봄날 몸보신 바찬꾸러미지원 사업 추진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7/17 [15:45]

2020년 청평면지역 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봄날 몸보신 바찬꾸러미지원 사업 추진

안종욱 기자 | 입력 : 2020/07/17 [15:45]

 

 

청평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7152020년 특화사업으로 복날을 맞이하여 복날 음식 준비가 어려운 저소득 중장년 남성 10세대에 맞춤형 복날음식을 지원하는 사업을 추진하였다.

 

복날!! 몸보신 반찬꾸러미 지원 사업은 복날의 대표적 음식인 삼계탕과 다양한 김치 및 여름철 과일 등 5만원 상당의 음식꾸러미를꾸려 청평면 지사협 위원들이 직접 대상자의 댁을 방문하여 전달해 드리고 안부 확인 및 생활고충을 청취하여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는사업이다.

 

또한 지난 712일 청평면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진행한 1건강한 여름나기 영양삼계탕 나눔 사업에 이어 청평면지사협도 2건강한 여름나기 영양삼계탕 나눔 사업을 진행하여 저소득 장애인 20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가구당 포장 삼계탕 2팩 및 과일 1세트를 전달하고 안부 확인하였다.

 

사업에 선정된 어르신은 복날 남자 혼자서 음식을 챙겨 먹는 것이 어려워 복날음식(삼계탕)을 먹는다는 것은 생각도 못해 봤는데 이렇게 직접 삼계탕과 김치 등을 가져다 주셔서 복날을 잘 보낼 수 있을 거 같다. 정말 감사하게 잘 먹겠다.”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기학 청평면장은 더운 날씨에 우리 면내에 홀로 식사하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애쓰신 청평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이러한 사업이 이어져 대상자 분들의 식생활 개선 및 건강한 일상생활 유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