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 2020년 힘찬 시작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20/01/02 [11:50]

가평군 2020년 힘찬 시작

안종욱 기자 | 입력 : 2020/01/02 [11:50]

 

다양한 군정일정 소화하며 새로운 출발다짐

 

가평군은 2020 경자년(庚子年)맞아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을 위한 군정운영의 닻을 올리고 힘찬 출항을 시작했다.

 

새해 첫날부터 다양한 군정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성기 군수는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희망, 행복, 미래창조라는 군이 지향하는 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올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지역을 위하는 마음을 공유하고 차이를 인정하는 바탕위에 실용적인 정신으로 미래를 향한 도약의 발판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군수는 본청 희복식당에서 앞치마와 위생모를 두른 채 배식봉사활동을 갖고 직원들과 새해맞이 떡국 함께하기 행사와 덕담을 나누는 등 사기를 복돋아 주며 소통을 이어갔다.

 

김 군수는 앞서 새해맞이 첫 일정으로 1일 가평읍 보납산을 찾아 공무원노동조합과 노사화합을 다짐하는 해맞이 동반 행사 후, 조찬을 함께하며 노사 소통기회의 장을 갖기도 했다.

 

또 같은 날 김 군수는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기관단체장 등과 함께 가평을 달전리에 위치한 현충탑 참배를 통해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 군정수행의 새로운 결의와 각오를 다졌다.

 

김 군수는 지금은 우리가 가야할 방향에 대해 다시한번 마음을 모으고 힘을 합칠 때라올해에도 64000여 군민들이 행복하고 활기찬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지극한 정성을 바쳐 있는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뜻의 지성진력(至誠盡力)’을 실천 하겠다는 새해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