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의회 신년사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9/12/31 [11:39]

가평군의회 신년사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9/12/31 [11:39]

 

 

존경하는 64천 군민 여러분!

 

꿈과 희망이 가득한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성원으로 가평군의회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지난 한 해는 여러 가지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아프리카 돼지열병, 태풍 및 강원 대형 산불, 중 무역전쟁, 일본의 무역보복 등 여러 가지 국 내외적 문제로 인해 우리 가평군에도 어려움이 많았던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우리 군민들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함으로써 위기를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저를 포함한 의원 모두가 군민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생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에도 우리 가평군의회는 소통과 화합하는 의회, 청렴하고 공정한 의회, 대안을 제시하는 의회, 민의를 실천하는 의회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사업에 역점을 두고 군민의 삶과 직결된 사안에 대해서는 집행부가 제대로 일할 수 있도록 제도적 지원으로 협력해 나가겠습니다.

2경춘국도 가평군 노선안이 반드시 관철되도록 군민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가평군 관광 활성화 사업 및 일자리 창출 등 그동안 추진해온 현안사업과 현안문제들을 꼼꼼히 챙겨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쏟겠습니다.

여러분도 지역발전과 경제도약의 주역이라는 사명감으로 뜨거운 열정을 한데 모아 힘차게 비상하는 가평의 새 역사를 만드는데 힘을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군의회도 근면 성실한 모습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군민여러분의 기대에 보답하겠습니다.

 

지난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한번 머리 숙여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0. 1. 1.

 

가평군의회 의장 송기욱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