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자원봉사센터 제16회 자원봉사 대축제 개최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12:07]

가평군자원봉사센터 제16회 자원봉사 대축제 개최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9/12/12 [12:07]

 

 

가평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금순)는 지난 10일 오후 130분 가평군문화예술회관에서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이하여 제 16회 자원봉사 대축제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가평군 관내 자원봉사자 약 6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식전행사로 자원봉사단체 행복한메아리의 공연과 박요셉님의 축하공연으로 이루어졌고, 1부는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식, 2부 축하공연으로는 센터 직원 및 송기욱 의장, 김성기 군수 등 퍼포먼스 및 가수 정동원군의 공연, 3부 행운권 추첨으로 진행되었다.

 

자원봉사 유공자 시상은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역 사회 발전을 기여하고, 공동체 구현에 앞장선 자원봉사활동의 귀감이 되는 우수자원봉사 단체와 개인 등 21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특히 김성기 군수, 송기욱 의장, 센터 직원들이 무대에 올라 깜짝 퍼포먼스를 펼쳐 웃음을 선사해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가평군자원봉사센터 김금순 센터장은 한해를 마무리하는 가장 큰 행사인 자원봉사 대축제가 성황리에 끝나 정말 뿌듯하다.”많은 군민의 목소리를 경청해 자원봉사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한편 가평군자원봉사센터는 현재 가족봉사단, 청봉심 단체를 비롯하여 그 외 100여개가 넘는 단체가 소속되어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