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경찰서 추석 앞두고 종합치안대책활동 전개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8/09/17 [11:47]

가평경찰서 추석 앞두고 종합치안대책활동 전개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8/09/17 [11:47]

 

 

○ 가평경찰서(서장 김도상)는 추석명절을 앞두고 금융기관 등 범죄취약지의 범죄예방을 위한 방범진단을 실시하고, 순찰을 강화하고 있다.

 

○ 이번 추석명절 종합치안대책 활동을 10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하며, 그 중 1단계는 10일부터 19일까지 금융기관, 편의점, 금은방 등 현금취급업소에 대한 범죄예방진단을 통해 부족한 방범시설물을 개선하고, 최근 발생하고 있는 범죄 유형에 대한 범죄예방 홍보활동을 중점 추진한다. 그리고 2단계는 20일부터 26일까지 가용경력을 최대 동원, 가시적ㆍ다목적 순찰하고 긴급 신고 시 관할 기능 불문 ‘112총력대응’ 태세 확립을 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명절 전 은행 이용 고객을 노리는 오토바이 및 승용차를 이용한 날치기 예방을 위해 은행 앞에 차량을 장시간 주차하거나 배회하는 자를 주의 깊게 관찰하는 등 평온한 명절 분위기 조성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 또한, 14일(금) 오전에 설악면 신천사거리에서 공동체 치안과 추석 종합치안대책의 1단계 홍보활동의 일환으로 기존 경찰 협력단체(생활안전협의회, 시민경찰대)뿐만 아니라 지자체 공무원, 교육 공무원, 농․축협 직원, 학생 등 80여명이 모여, 범죄예방 및 교통안전 등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평온한 명절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대단위 합동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