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 예비가수들의 꿈의 무대 제1회 K-POP 콘테스트 연다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8/06/05 [09:44]

가평군 예비가수들의 꿈의 무대 제1회 K-POP 콘테스트 연다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8/06/05 [09:44]

 

 

가평군은 ‘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에 이어 신인 K-POP가수들의 꿈의 무대가 될 ‘제1회 레드엔젤 K-POP 콘테스트’가 오는 7월, 자라섬에서 열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세계적으로 뻗어있는 K-POP의 뿌리를 찾고 가평에서 진행된 수많은 현역가수를 배출한 강변가요제를 되짚어보는 의미로 제작되었으며, 나아가 가평군을 대표하는 축제 및 행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군은 설명했다.

 

콘테스트 1, 2차 예선을 거쳐 본선 무대에 오르는 최종 8팀에 대해서는 K-POP 페스티벌 특설무대에 출연해 국내 최정상 라인업들과 함께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참가자 중, 아이돌 팀원을 뽑아 1년간 가평관광 홍보대사로 활동함과 동시에 방송 및 공연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상금과 혜택 또한 특별하다. 대상에게는 1,000만원과 음반제작의 기회가, 금상은 500만원, 은상 300만원, 동상 200만원, 인기상 100만원이 각각 주어진다.

 

참가 대상 및 신청은 이달 20일까지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홈페이지(kpop.redangel.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 시·군 지역특화 마이스 사업으로 선정된‘2018 레드엔젤 K-POP 페스티벌 in 자라섬’은 7월 13 ~ 15일까지 3일간 자라섬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한편 본 행사를 주최하는 레드엔젤은 K-POP 페스티벌 출연진 명단에 틴탑, BTOB, VIXX, 펜타곤, 마마무, 백지영, 모모랜드, GIRL’S DAY, MXM, 형섭X의웅, 에일리, 현아, 홍진영, 셀럽파이브, A.C.E, IN2IT, 다이아, CLC, 유앤비, 헤일로, 드림캐쳐, 스펙트럼, 에이프릴, 마이틴, 소녀주의보, 더 이스트라이트, TRCNG, 소나무, AG성은, 김보경, 제이세라, D.I.P, 비바, 리브하이, 로얄케이디, 백퍼센트, 락커스빈, 제이닉, 배준렬, GOLD, 찬브로, 블루지오, 블라블라, 옐로우비, 와썹, 버블엑스, 헤이미스, S2U, 은하진 등 화려한 라인업을 공개했다.

 

또 DJ 라인업으로는 G.PARK(박명수), KUL(김성수)이 페스티벌을 더욱 후끈하게 만들 예정이며, MC는 신봉선, 양세찬, 김신영이 맡아 타 콘서트에서 볼 수 없는 빅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가평군은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주최사와 다양한 구상을 기획하고 관내 민박·숙박·야영장·드론관광 협회, 펜션협동조합 등이 동참해 다채로운 이벤트 및 이용료 할인혜택 등을 제공함으로서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축제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특히 가평마이스관광협회는 연간 관광도시를 만들기 위해 ‘1년 365일 당신은 8004(가평 관광천사)’라는 뜻의 #13658004 응원문자 1통에(정보이용료 3,000원) 가평관광회원으로 등록하여 본 축제 티켓 할인쿠폰을 포함, 수상스키, 번지점프, 닭갈비식당, 펜션, 관광지 이용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한 달간 제공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