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군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8/01/21 [07:27]

가평군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 개최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8/01/21 [07:27]


 

가평군은 최근 군청 대회의실에서 경기도 및 중소벤처기업부와 공동으로 '2018년도 중소벤처기업 지원시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설명회는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기술보증기금, 신용보증기금 등 중소기업청 관련 기관을 비롯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테크노파크 등 경기도 관련 기관까지 총 7개 기관이 공동으로 참여했다.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정보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 지원 기관들의 설명회와 더불어 상담창구도 함께 운영했다.


특히 이날 설명회에서는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정책자금 상담, 보증기금의 보증서 관련 상담 등 기관별 지원시책에 대한 종합적으로 안내 상담까지 진행됐다.


설명회에는 관내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50여명이 참석해 기업체의 애로사항과 기업경영의 자금 이해도를 높이는 소통의 시간이 됐으며, 참석자들은 “올해 다양한 지원혜택을 알고 꼭 필요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지역 중소기업의 경제 활성화와 글로벌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자리였다”고 밝혔다.


군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정보력이 비교적 취약한 중소기업인들이 금융지원과 판로, 창업 및 재기지원 등 각종 지원시책에 대한 정보를 한 곳에서 얻을 수 있어 경영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우리 경제의 희망인 중소기업이 우대받는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