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평 설악면 처갓집양념치킨 사랑나눔에동참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7/11/29 [11:51]

가평 설악면 처갓집양념치킨 사랑나눔에동참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7/11/29 [11:51]

‘매달 치킨 25마리 후원’

 

설악면사무소가 시행하고 있는 민·관 협력을 통한 '맞춤형 복지지원'에 청평수련원 빵 제공, 본고향 맛집 한우곰탕 제공에 이어 '처갓집양념치킨 설악점(대표·김용선)'이 동참하면서 사랑나눔이 지역으로 확산되고 있다. 

 

설악면은 공공자원만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복지수요를 지역사회 민간자원들을 지속 발굴하여 체계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처갓집양념치킨'의 도움을 얻어 이웃사랑에 동참하기로 하고 ‘사랑의 치킨 나눔’ 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처갓집양념치킨은 올해 12월부터 매달 치킨 25마리를 후원하고 설악면은 복지 사각지대의 대상자를 선정 치킨을 배달함으로서 저소득 소외계층의 건강한 식생활 유지 및 지역복지 증진에 기여할 것을 기대된다.

 

김 대표는 “지역주민의 사랑과 관심이 없었다면 지금까지 가게를 운영할 수 없었을 것”이라며 “그동안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치킨 나눔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치킨 후원에 디딤돌 역할을 한 설악면상인회 조규성 회장은 “본 협약이 지역내 나눔의 대상과 범위 확대에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 “설악면 복지허브화 활성화에 상인회도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태원 면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 동참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실천에 많은 사람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6월에는 설악면 본고향 맛집에서 한우곰탕 30인분을, 8월에는 청평수련원에서 빵과 음료를 매월 후원키로 협약을 맺은바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