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손수익 제 31대 가평부군수 취임

안종욱 기자 | 기사입력 2017/01/02 [12:29]

손수익 제 31대 가평부군수 취임

안종욱 기자 | 입력 : 2017/01/02 [12:29]

 

 

“가평군의 핵심 사업 추진 위해 열정 다할 것”

 

 

가평군은 2일 오후 4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각 실과소장과 읍·면장, 직원 등 250여 명의 공직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31대 가평군 부군수로 부임하는 손수익(孫壽翼) 서기관의 취임식이 열렸다.

 

손 부군수는 취임사에서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 창조도시’를 지향하는 가평군과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에 부군수라는 막중한 책임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 하지만 격의 없는 소통을 통하여 주요 현안 사업들을 추진해 나간다면 큰 성과를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한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6만4천여 군민의 희망과 행복을 위해 추진하시는 군수님께서 핵심 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그 동안의 공직생활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덧붙였다.

 

또 취임식에 참여한 공직자에게 군민복지의 제일선에 서있다는 사명감으로 함께 최선을 다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손 부군수는 1987년 12월 송탄시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기획관리실 투자담당관, 기획관리실 재정기획관실,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등을 거쳐 2001년 2월 지방행정사무관으로 승진해 자치행정국 자치행정과 민간협력담당, 경제투자관리실 국제통상과 수출지원담당, 경제투자실 경제정책과 해양산업담당으로 재임해 왔다.

 

2012년 7월 지방서기관으로 승진한 그는 균형발전국 특화산업과 특화산업과장, 의회사무처 예산정책담당관, 경제실 기업지원과 기업지원과장, 일자리노동정책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과장을 역임, 자치행정・ 경제・예산 등에 관한 해박한 지식과 폭넓은 경험을 겸비한 핵심관료다.

 

그는 군위고와 영남대 행정학과, 북경 과기대 행정학 석사과정을 졸업했으며, 그 동안 경기도 발전에 남다른 열정과 노력을 기울여 와 1999년 모범공무원으로 국무총리 표창, 2006년 중소기업육성발전유공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