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씨스타 쇼케이스 보라, “사랑스러운 악녀 콘셉트..이미지 잘 맞아”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6/22 [11:54]

씨스타 쇼케이스 보라, “사랑스러운 악녀 콘셉트..이미지 잘 맞아”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5/06/22 [11:54]
▲ 씨스타 쇼케이스 보라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씨스타가 ‘SHAKE IT’의 콘셉트에 대해 설명했다.
 
2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아티움에서 진행된 ‘씨스타 쇼케이스’에 걸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 보라, 소유, 다솜 등이 참석했다.
 
이날 보라는 앨범 콘셉트에 대해 “저희가 사악이라고 표현을 하는데, 줄임말로 사랑스러운 악녀라는 뜻도 있고 4가지의 즐거움이 있다는 뜻이다”라고 전했다.
 
보라는 “저희 이미지랑 잘 맞는다고 생각한다”며 “소유는 건강한 악녀, 저는 발랄한 악녀, 효린은 섹시한 악녀, 다솜은 도도한 악녀”라며 각자의 악녀 콘셉트를 밝혔다.
 
한편, 지난 여름 ‘TOUCH MY BODY’와 ‘I SWEAR’ 이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씨스타의 세 번째 미니앨범 ‘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동명 타이틀곡 ‘SHAKE IT’을 비롯해 ‘애처럼 굴지 마’, ‘GOOD TIME’, ‘나쁜놈’, ‘GO UP’ 등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HAKE IT’은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강렬한 브라스 루핑과 펑키하면서 기타, 드럼 사운드로 시작되는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이다. 제목 그대로 듣고 있으면 몸을 자연스럽게 흔들 수 있는 펑키한 비트감이 특징적인 이 곡은 중독성 강한 후크 멜로디와 씨스타의 시원한 보컬이 더해져 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곡이다.
 
씨스타는 22일 정오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SHAKE IT’ 포함, 전곡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