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아빠 추성훈을 ‘추소녀’로?..‘포복절도’

립스틱으로 아빠의 볼을 발갛게 만들어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6/05 [09:50]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아빠 추성훈을 ‘추소녀’로?..‘포복절도’

립스틱으로 아빠의 볼을 발갛게 만들어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5/06/05 [09:50]
▲ 슈퍼맨이 돌아왔다 추사랑 추성훈 <사진출처=KBS 2TV ‘해피선데이’>     © 주간현대
 
[주간현대=이경미 기자(브레이크뉴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추사랑이 아빠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을 다소곳한 소녀로 깜짝 변신시켰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81회에서는 ‘넌 할 수 있어’가 방송된다. 이날 사랑은 야무진 두 손으로 아빠 추성훈을 수줍은 소녀로 변신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사랑은 미니 화장대에 앉아 외모 가꾸기에 나섰다. 사랑은 립스틱을 꼼꼼하게 바르고 눈썹을 칠하며 화장놀이에 푹 빠진 것. 꽃 단장을 끝낸 사랑의 레이더에 걸린 것은 바로 국민 딸 바보 추성훈이었다.
 
사랑은 장난감 드라이어기를 이용해 아빠의 머리를 정돈해 줬다. 이어 립스틱으로 아빠의 볼을 발갛게 만들며 연신 흐믓하게 바라봤다.
 
사랑의 날카로운 눈에 두려움을 느낀 추성훈은 “아빠 지디 아니야. 이건 지디 만나면 해줘”라며 강한 거부감을 드러냈지만 사랑의 손에서 빠져나가기엔 이미 늦어버렸다. 사랑은 아빠의 말에 개의치 않으며 메이크업 장인이 된 듯 추성훈의 얼굴에 예술혼을 불태워 폭소케 만들었다.
 
결국 파이터의 자존심을 버린 추성훈은 고운 화장과 리본 머리핀까지 완벽한 ‘추소녀’로 변신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추성훈의 추소녀 변신에 네티즌들은 “사랑이 아빠 얼굴에 예술혼 불태우다니 벌써부터 웃음 터짐”, “추파파 정말 국민 딸 바보 인증!”, “파이터도 소녀로 만드는 사랑이가 진정한 승자”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맨이 돌아왔다’ 81회는 오는 7일 낮 4시 50분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원본 기사 보기:주간현대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