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No.1 걸그룹 소녀시대, 컴백 [PARTY]

‘여름 여신’ 소녀시대와 함께 즐기는 신나는 파티!

박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15/07/10 [09:35]

No.1 걸그룹 소녀시대, 컴백 [PARTY]

‘여름 여신’ 소녀시대와 함께 즐기는 신나는 파티!

박소영 기자 | 입력 : 2015/07/10 [09:35]
▲ 해안가에서 이미지 컷 찍은 ‘소녀시대’     ©주간현대


화려하게 컴백한 걸그룹의 끝판왕 소녀시대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 유지되는 여름팝송


[주간현대=박소영 기자] No.1 걸그룹 소녀시대가 화려하게 컴백한다. 소녀시대는 선행 싱글 [PART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소녀시대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기다려온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소녀시대는 작년 2월 발표한 미니4집 [Mr. Mr.] 이후 약 1년6개월 만에 국내 무대에 컴백하는 만큼 앨범 작업에 보다 심혈을 기울였으며,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을 선보이고자 선행 싱글 [PARTY]에 이어 ‘Lion Heart’, ‘You Think’를 더블 타이틀로 한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 각기 다른 색깔의 3곡으로 활동할 계획이어서 올 여름 가요계를 소녀시대 열풍으로 휩쓸 전망이다.

게다가 소녀시대는 매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메가 히트 행진을 펼쳐 명실상부 NO.1 걸그룹다운 활약을 보여주었음은 물론, 음악뿐만 아니라 안무, 패션, 헤어 스타일 등까지 유행시키며 다양한 컨셉트를 완벽 소화해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매김한 만큼, 이번 활동을 통해 보여줄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썸머 소시’가 선사하는 즐거운 여름 팝송! 타이틀 곡 ‘PARTY’ 이번 싱글 타이틀 곡 ‘PARTY’는 신선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으로, 심장을 울리는 베이스 사운드와 소녀시대의 통통 튀는 보컬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있다. 마치 해변가를 달리는 듯한 청량감과 뜨거운 여름 태양 아래 쿨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다.

<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본 기사의 저작권은 <주간현대>에 있습니다.>


원본 기사 보기:주간현대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