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준영 블로그, ‘냉장고를 부탁해’서 촬영한 음식 사진 공개!..‘군침’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5/19 [10:36]

정준영 블로그, ‘냉장고를 부탁해’서 촬영한 음식 사진 공개!..‘군침’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5/05/19 [10:36]
▲ 냉장고를 부탁해 정준영 <사진출처=정준영 블로그,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가수 정준영이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촬영한 군침이 저절로 도는 음식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정준영은 19일 자신의 개인 블로그를 통해 “안녕하세요. 올리고 싶었는데, 이제 올릴 수 있네요. 방송에서 먹은 음식을 실사(실제 사진)로 아이폰으로 찍었을 때, 블로그에 올리면 나오는 화질”이라며 “이로써 업그레이드된 나의 블로그”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사진 3장이 공개됐고, 이는  모두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촬영 당시 찍은 것.
 
정준영은 지난 18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정준영은 평소 직접 음식을 만들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는 걸 좋아한다고 소개했고, 셰프 군단이 만든 음식을 자신의 휴대폰으로 촬영해 담아가기도.
 
정준영 블로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준영 블로그, 대박”, “정준영 블로그, 장난 아냐”, “정준영 블로그, 방송에서도 맛있어 보이던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