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소유진 첫 만남에 “술 안 마시려 차 끌고 오더니 결국”

이경미 기자 | 기사입력 2015/04/13 [11:13]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소유진 첫 만남에 “술 안 마시려 차 끌고 오더니 결국”

이경미 기자 | 입력 : 2015/04/13 [11:13]

 
 
▲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사진출처=다음TV팟 영상 캡처>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경미 기자=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배우 소유진과의 첫만남을 언급했다.
 
백종원은 지난 12일 다음 TV팟을 통해 생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술을 만드는 방법을 전하던 도중 “이렇게 이야기를 하다 보니 와이프 얘기를 할 수밖에 없게 된다”며 말문을 열었다.
 
백종원은 “아내가 여기서 자기 얘기 하지 말라고 했다. 그래서 좀 조심스러운데 하나만 하자면...”이라고 뜸을 들였다.
 
이내 백종원은 “아내를 처음 소개 받는 날 심혜진 씨와 밥을 먹는데 와이프가 술을 안 마시겠다고 차를 끌고 왔더라”며 “그때 내가 ‘모히토 만들어 드릴까요?’ 했더니 ‘좋다’고 했다”며 당시 소유진과의 첫 만남을 얘기했다.
 
이어 네티즌들이 “썰을 푼다”고 반응하자 백종원은 “썰이 아니다. 이건 진짜”라며 “그 술을 마시고 결국 대리 운전을 하고 갔다”고 밝혔다.
 
한편, ‘마이리틀텔레비전’은 기존의 TV 스타들과 사회 각층에서 전문가들까지, 특별히 선별된 스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돼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대결 프로그램으로, 오는 25일 밤 11시 15분 첫 방송된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너무 재미있다”,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백주부 파이팅!”,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brnstar@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