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3’, 이수-양파-박정현 등 총천연색 보컬리스트 전격 출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1/21 [17:48]

‘나가수3’, 이수-양파-박정현 등 총천연색 보컬리스트 전격 출연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5/01/21 [17:48]

 
▲ ‘나가수3’ 이수 박정현 양파 소찬휘 효린 하동균 스윗소로우 <사진출처=MBC>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나가수3’가 시대를 아우르는 총천연색 보컬리스트 7팀의 출연을 확정짓고, 본격적인 항해에 나선다.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는 가수다-시즌3’(이하 ‘나가수3’) 측은 21일 “박정현-양파-소찬휘-효린-하동균-이수-스윗소로우 총 7팀이 확정돼 첫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라인업에는 음색, 가창력, 감성, 퍼포먼스, 하모니로 큰 울림을 선사할 특색 있는 가수들이 포진해 있어 눈길을 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박정현을 비롯해 호소력 있는 목소리를 지닌 가수 양파, 시원한 고음을 자랑하는 여성 로커 소찬휘,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효린이 ‘나가수3’를 통해 자신들만의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저음을 지닌 하동균과 감미로운 보컬 이수, 관객과 호흡하며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까지 다양한 매력의 가수들이 ‘나가수3’의 라인업을 꽉 채우고 있다.
 
이처럼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7팀이 ‘나가수3’에 출연을 확정하면서, 이들이 보여줄 다채로운 무대와 귀를 정화 시켜줄 음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998년 ‘P.S I LOVE YOU’로 데뷔한 박정현은 ‘나가수’를 통해 조수미의 ‘나 가거든’, 조용필의 ‘이제 그랬으면 좋겠네’, 들국화의 ‘그것만이 내 세상’ 등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며 레전드 무대를 만들어냈다. 특히 박정현만의 R&B 감성이 돋보이는 무대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가수 양파의 합류로 ‘나가수3’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양파는 18세에 ‘애송이의 사랑’으로 데뷔했고, 이후 ‘알고 싶어요’, ‘아디오’ 등 연달아 히트시키며 여성 솔로 가수로서 역량을 인정받았다. 특히 그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뛰어난 감정 표현력은 그가 ‘나가수3’에서 어떤 무대를 만들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감성 보컬 박정현과 양파에 이어 여성 파워 보컬 소찬휘와 효린의 합류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찬휘는 ‘티어스(Tears)’ ‘현명한 선택’ 등을 통해 보여준 시원한 고음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무기로 청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솔로로 실력을 인정받은 효린 역시 파워풀한 보이스와 무대매너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무대를 보여줄 예정이다.
 
남성 보컬들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하동균은 독보적인 마성의 저음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데 ‘나가수3’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거침없이 드러낼 예정. 그룹 원티드로 활동했던 하동균은 ‘그녀를 사랑해줘요’로 솔로 데뷔한 후 ‘나비야’, ‘눈물소리’ 등을 통해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문차일드와 엠씨더맥스의 보컬로 활동한 이수는 ‘사랑하니까’, ‘잠시만 안녕’, ‘사랑의 시’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그가 펼칠 명불허전의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스윗소로우는 드라마 OST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사랑 같은 건’, ‘사랑해’ 등으로 조화로운 하모니를 보여주며 자신들의 이름을 알렸다. 이에 ‘나가수3’를 통해서도 자신들의 강점인 하모니를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꾸밀 것으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이에 ‘나가수3’ 제작진 측은 “MC를 맡는 박정현을 비롯해 양파-소찬휘-효린-하동균-이수-스윗소로우가 펼칠 무대와 음악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제로 첫 선을 보이는 MBC 대표 음악버라이어티 ‘나가수3’는 오는 30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