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볼륨 몸매 강조한 19금 티저..섹시함 극대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4/12/24 [17:04]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볼륨 몸매 강조한 19금 티저..섹시함 극대화?

박동제 기자 | 입력 : 2014/12/24 [17:04]
▲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사진출처=판타지오 뮤직>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의 깜짝 발표를 예고한 가운데, 이에 앞서 강렬한 19금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월 초 발표 예정인 신곡 ‘위글위글’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쉼 없이 이어질 싱글 활동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공개된 ‘위글위글’ 티저 영상 속에서 헬로비너스는 멤버 별로 각각 다른 컬러의 브라 탑과 초미니 트레이닝 쇼츠를 개성 있게 소화하며 신곡 ‘위글위글’의 세련된 비트에 맞춰 섹시함이 극대화된 안무를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암흑에 가까운 배경과 단순한 조명 효과를 통해 헬로비너스의 과감한 움직임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욱 부각되면서 섹시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마저 자아내고 있다.
 
또한 헬로비너스가 데뷔 이래 최초로 19세 등급을 받은 티저 영상임이 알려지며 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씰룩씰룩’, ‘위글위글’, ‘빙글빙글’로 반복되는 후렴구가 한 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강한 중독성을 지녀 1월 초에 발표될 신곡 ‘위글위글’에 대한 기대감 역시 크게 상승하고 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완전 대박”,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몸매 최강이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진심 최고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너무 섹시한거 아니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의 19금 티저 전격공개에 이어 ‘위글위글’ 신곡 발표를 시작으로 새해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달 ‘끈적끈적’으로 컴백한 이후, 성공적인 음반활동을 통해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가장 핫한 걸그룹으로서의 본격적인 대세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다.
 
dj3290@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